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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장척추전문가의 해결방법에 대해 소개 합니다.
[ 2011-08-14 21:03:53 ]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2329        

척추측만증/척추교정/골반교정/허리디스크/에 대한 골장척추전문가의

해결방법 그리고 척추교정비용에 대해 소개 합니다.

소개:뼈와 장기 깊숙히 풀어내는 골장의학 공로로 미국피드먼트대학교 한의학과

에서 명에박사를 받고,미국피드먼트대학교 한의학과 교수로 재직중입니다.

골장척추전문가:기존의 카이로프랙틱이 연골을 순간적으로 밀어 넣는 방식이라면

골장척추는 뼈 언저리에 신경+혈관+림프절+인대+근막을 한꺼번에 잡는 기술 입니다.

그동안 척추가 굽고,휘면 장기까지 뒤틀려서 몸의 체형이 문제가되 신체사용불균형이

된다.이를 해결하는 고도로 숙련된 기술자를 말합니다.

그림:골장척추측만교정원  

이 사진은 중학교 3학년 재학중에 찍은 사진입니다.(학생체험담)

상담:초등학생때 학교에서 척추측만증 검사를 했습니다.

검사결과 척추측만증 이었지만 별거 아니라 생각하고 저혼자알고 지냈습니다.

근데 우연히 X-ray 를 찍었는데 척추가 너무 휘어있는 것 입니다...

초등학생때 보다 더요..이거보고 섬뜩했습니다.. 사람 허리가 이정도로 휠수가

있는지...수술해야 될까봐 정말 무섭습니다...지금 나이는 16살 중학교 3학년

남학생입니다. 자세교정을하면 척추가 다시 원상태로 될까요..?

어떻게 해야 좋아지는지 부탁좀 드리겠습니다..

해결:결론만 설명하면,골장척추교정원(골장의학)과 상담하세요.

골장척추교정원은 직접(뼈와장기의 상관관계를 눈으로보여줌)

이제는 카이로프랙틱의 기술보다 훨씬 뛰어난 뼈와장기 깊숙히 풀어내는 척추교정과

척추교정기구가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이 골장척추교정기술 입니다. 

연락:현재 부천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시청과 롯데백화점사이 (전철 1호선

부천북부역 내려 소신여객 54-4, 54-6 타서  미리내마을 내리서 드림할인마트 5층)

단체:한국스포츠생명공학협회 전문기관을 소개 합니다.

국제대체의학총연맹 인정기관 www.naturallove.co.kr

국민바른체형만들기운동본부  www.bodykorea.org

골장척추교정기 쇼핑몰사이트 www.bodykorea.or.kr

전화: 032)328-4892 (핸드폰:010-6209-4891)

질문:

1. 척추측만증을 예방하는 것은 바른자세라고 하는데, 무조건 허리를 곧게 펴면 되나요?

아드님이 의자에 앉을 때 허리에 받칠수 있는 쿠션을 하나는 사시고~ 발판위에 발을 올릴수 있게 발판도 사시고 발판 위에

양 발을 올려서 무릎이 엉덩이 보다 약간 높은 자세를 유지할수 있게 해주세요^^*

 2. 척추측만증에 좋은 스트레칭법도 알려주세요.

아드님이 의자에 앉아서 1시간 정도 공부했다면 5분정도 일어서서 간단한~ 스트레칭 하는것도 도움이 된다네요~

3. 척추측만증 교정은 어떻게하는 건가요?

전문적인 체형교정이 필요한거 같아요~ 빨리 가까우신 관절전문병원으로 가셔서 척추의 휜정도를 확인하세요!

4. 많이 심한 척추측만증은 아니라고 알고 있어서 어떻게 예방하면 될까요?

만약 허리가 휜 정도가 20~30도 휘어진것이라면 척추 커브를 교정해 줄 수 있는 보조기를 착용하시면 될것 같네요~

 5. 척추측만증치료하면 어느병원에 가야할까요? 병원 추천해주세요

평소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긴 학생들은 시험 준비로 공부하는 시간이 늘어나는 땡니 만큼 척추 건강을 위해 바른 자세로

하는것이 중요해요~ 제 아들도 튼튼병원에서 권유해준 보조기 착용하고 있는데 매우 호전되고 있어요

 

대답:

1.특히 어른들의 만성화된 척추교정에 탁월한 비법 만나 보세요.학생척추측만증전문기관:골장척추측만교정원척추측만증은 한쪽 인대는
과도하게 늘어나고 해서 척추뼈마디의 인대가 대칭적으로 장력이
무너져서 발생하는 것으로 보아야 하구요.
치료는  엑스레이 사진에서 측정한 각도가 20~40도는 보조기를 착용하는 치료를

이제는 카이로프랙틱의 기술보다 훨씬 뛰어난 뼈와장기 깊숙히 풀어내는

척추교정과 척추교정기구가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이 골장척추교정기술 입니다.

정상적이고 다른 한쪽 인대는 상대적으로

하게되며, 40도 이상인 경우에는 수술적인 치료를 고려해보아햐합니다.
한번에 척추뼈마디 비틀고 하다가는 디스크 파열되어서 오히려 허리디스크 걸리기

쉬우므로 삼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2.척추측만증은 '고관절'이 틀어져 있기 때문에 생기는 증상입니다.

척추교정비용입니다.

비용은

우리는 5만원에서 10만원 입니다.

이제는 카이로프랙틱의 기술보다 훨씬 뛰어난 뼈와장기 깊숙히 풀어내는 척추교정과

척추교정기구가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이 골장척추교정기술 입니다.


'고관절' 은 다리와 골반을 이어주는 부분으로서 우리 몸 골격의 주춧돌 이랄수 있는

중요한 곳인데, 이곳이 충격을 받아서 틀어질수도 있지만 요즘은 대부분 푹신한 침대,

소파, TV시청 에 더하여 컴퓨터 등, 나쁜 생활습관과 자세로 인해 쉽게 틀어지게 되고,

이 고관절이 틀어지면 골반이 기울게 되면서 그 위에 놓인 척추도 휘게 된 것으로,

스스로의 꾸준한 노력으로 운동을 통해 몸을 바로세우면 깨끗이 나을수 있습니다.

(1). 척추측만증을 예방하는 것은 바른자세라고 하는데, 무조건 허리를 곧게 펴면되나요

바른자세를 유지하는 것만으로도 완쾌는 아니지만 많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무조건은 아니지만 그래도 허리가 곧게 펴져있어야겠지요.

이제는 카이로프랙틱의 기술보다 훨씬 뛰어난 뼈와장기 깊숙히 풀어내는 척추교정과

척추교정기구가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이 골장척추교정기술 입니다.
(2).척추측만증에 좋은 스트레칭방법도 알려주세요.

 

 

보시는 이미지처럼 수건등을 이용해서 스트레칭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3). 척추측만증 교정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병원에 가시면 보조기를 이용해서 교정을 하거나 간단한 치료 등으로 하는걸로 알고있

습니다.

이제는 카이로프랙틱의 기술보다 훨씬 뛰어난 뼈와장기 깊숙히 풀어내는 척추교정과

척추교정기구가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이 골장척추교정기술 입니다.
(4).많이 심한 척추측만증이 아니라고 알고 있어서 어떻게 예방하면 될까요?

꾸준히 바른자세를 유지하도록 노력하시고 잘못된 생활습관들이 어떤건지 생각해보셔서

바꾸시는게 좋습니다. 또 허리근력을 키워주는 운동등을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제는 카이로프랙틱의 기술보다 훨씬 뛰어난 뼈와장기 깊숙히 풀어내는 척추교정과

척추교정기구가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이 골장척추교정기술 입니다.
저도 척추측만증 초기여서 스트레칭과 바른자세 유지하려고 노력해서 많이 좋아졌구요.

아드님도 아직 학생이여서 공부하는 시간이 많으니 기능성의자로 교체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저는 컴퓨터를 하는 직업이다보니 장시간 앉아서 일을 하다보니 의자에 앉는 시간이

많습니다.

파트라 의자로 교체하고는 자세교정에도 도움이 되었어요. 아드님께 잘맞는 기능성

의자로

바꿔주는것도 방법이 될거 같네요.

(5). 척추측만증치료하면 어떤교정원 에 가야할까요? 교정원이나 전문가 추천해주세요.

가장 중요한 척추교정하고전반적인 건강관리 및 전체적인 몸만들기 는 골장의학 전문가

입니다.

 이제는 카이로프랙틱의 기술보다 훨씬 뛰어난 뼈와장기 깊숙히 풀어내는 척추교정과

척추교정기구가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이 골장척추교정기술 입니다.


 

골반교정의 문제로 고민하는 분들의 공통적인궁금한점 

첫애출산하고 골반이 이상하다는 걸 느끼고 있다가 둘째가 생겨 출산한지 2달 허리가

많이 안좋아서 한의원을 가니 골반이 틀어졌다고 합니다 허리도 안좋고 골반교정도

받고 왔습니다

일주일에 두번씩 15회 정도를 교정 받아야 된다는데 결혼하면서 연고지를 대고에서

경기도로 옮기는 바람에 애들 봐줄사람이없어 토요일 하루밖에 치료를 받을 수가

없습니다.혹시 집에서 제가 운동으로 할수있는 교정운동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오른쪽이 튀어나왔다고 하네요 허리랑 같이 아픕니다.

항상 바른자세 유지와 아래 교정운동을 꾸준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O  골반 올리기
 누운 자세에서 양쪽 다리를 무릎 세운다.
 천천히 엉덩이에 힘을 주며 힘을 위로 올린다.
 한번 실시할때 5~6회 반복, 총 2번 실시한다.
* 척추기립근을 강화시킨다.

 

O  메켄지 요법
 엎드린 자세에서 양손을 지지하여 천천히 상체를 일으킨다.
 팔꿈치를 접고 허리를 일으켜 세운 채 10초간 고정, 3회 반복한다.

 

O 옆구리 회전운동
 한쪽 다리를 무릎 접어 천천히 반대쪽 다리 너머로 넘긴다. 이때 양쪽 어깨는 바닥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한다. 같은 방법으로 반대쪽도 실시한다.
 12~15초간, 고정 3번 실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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